CMS

고객으로부터 최초 1회 동의 받은 후
매월 계좌 또는 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.

이런 가맹점에 추천드려요.

  • check 매월 구독성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해요.
  • check 직원 수가 적어 수납 업무를 혼자 감당해야 해요.
  • check 다양한 은행계좌, 카드로 결제하고 싶어요.

이용 가맹점

CMS, 어떤 점이 좋은가요?

단 한번의 동의와 등록으로 간편한 수납 업무가 가능해요.

고객으로부터 결제 동의를 받고 등록하면 매월 자동으로 결제를 받을 수 있어요.

고객의 결제 정보는 암호화 되어 안전하게 보관해요.

고객이 입력한 계좌/카드 정보는 암호화된 Key로 변환하여 안전하게 보관합니다.

다량의 등록과 결제를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.

여러 명의 고객과 다량 결제 건을 한 번에 요청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CMS 프로세스

  • 1. 출금/결제 동의

    정기 결제를 위해 고객으로부터 결제 정보 및 동의 자료를 지류, 전자, 녹취 방식으로 수취해요.

  • 2. 정보 등록

    고객 및 결제 정보를 등록해요. 이때 결제 정보는 암호화된 Key로 변환되어 보관하여 안전합니다.

  • 3. 결제

    고객과 협의한 일자에 정기적으로 결제를 진행해요. 결제 결과는 다음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이용 요금

가입비

면제

관리비

50,000원

계좌 CMS

신청 50원/출금 200원

카드 CMS

승인 금액의 2.80%

*이용 요금은 부가세(VAT) 10% 별도입니다.
*카드 CMS 수수료는 사업자의 매출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세무사, 노무사, 회계사 등 전문직 사업자는 별도 이용 요금이 적용됩니다.

정산

계좌 CMS

2일 후 정산

계좌 CMS(세무사 등)

1일 후 정산

카드 CMS

5일 후 정산

카드 CMS(세무사 등)

3일 후 정산

*계좌 CMS 정산주기는 비영엽일 포함입니다.
*비영업일에는 정산 지급되지 않습니다.
*세무사, 노무사, 회계사 등 전문직 사업자는 별도 정산주기가 적용됩니다.

NICE 더빌
다양한 수납서비스

구독, 정기 결제 및 수납을 위한 CMS 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