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라인 결제, 무엇이 좋은가요?
온·오프라인 매출을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발생하는 매출정보를 하나의 페이지에서 조회·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온라인에서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고객이 결제 취소를 요청할 경우, 현장에 다시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즉시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.
저렴한 비용으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.
팝업스토어, 마켓 등 매장이 없으신 경우, POS기를 설치하지 않아도 저렴한 비용으로 어디서든 카드 결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(*일부 제약 있을 수 있음)
오프라인 결제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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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오프라인 결제 이용 신청 및 단말기 발급
1:1 문의 혹은 채널톡을 통해 오프라인 결제 이용을 신청해주세요. 오프라인 결제 신청 시 필요한 단말기를 발급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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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상품 등록 및 오프라인 결제 이용
가맹점 관리자에서 상품이나 거래처를 등록하신 후, 제공받은 단말기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현장에서 카드 결제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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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결제 내역 확인
어플리케이션과 가맹점 관리자를 통해 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