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라인 결제 (*출시 예정)

오프라인 매장이나 현장에서 단말기를 통해
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이런 가맹점에 추천드려요.

  • check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가 필요해요.
  • check 팝업스토어, 행사 등 현장에서 결제가 필요해요.

오프라인 결제, 어떤 점이 좋은가요?

온오프라인 매출을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요.

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발생하는 매출은 통합 정산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오프라인 결제 건도 온라인 상점관리자에서 취소할 수 있어요.

고객이 오프라인에서 결제 후 취소를 요청할 경우 재방문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처리 가능합니다.

오프라인 사업 확장은 추가 계약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.

온라인 상점 계약 후 이용중이실 경우 추가 계약 없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

오프라인 결제 프로세스

  • 1. 이용 신청 및 단말기 구매

    상점관리자에서 이용 신청 후 단말기를 구매해주세요.

  • 2. 상품 등록 및 결제

    수령하신 단말기는 가이드를 참고하시어 간편 세팅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3. 결제, 정산 내역 확인

    상점관리자에서 결제, 정산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, 결제 취소 및 통합 정산을 통해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온오프라인 병행 사업
한 번의 계약으로 간편하게 시작해보세요.

이미 온라인 가맹점이실 경우 보다 간편하게 오프라인 사업 확장하실 수 있어요.